연예

윤보미, '자존심 상해' 외침! 5월 결혼 앞두고 솔직한 속마음 공개 ('뽐뽐뽐')

caca 2026. 1. 19. 15:42
반응형

2024년 롤러코스터 같았던 윤보미의 이야기

에이핑크 윤보미가 2024년을 돌아보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윤보미는 2024년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하며,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냈음을 이야기했습니다.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롤러코스터처럼, 다양한 감정을 느끼며 보낸 2024년에 대한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는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다이어트 중 '중대 선언'… 먹방 유튜버 윤보미의 고백

다이어트 중 마지막 만찬을 즐기던 윤보미는 '중대 선언'을 발표하며, 먹방 유튜버로서의 자존심을 드러냈습니다위가 줄어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잘 먹지 못하게 된 자신을 '먹방 자격이 없다'고 표현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녀는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 에이핑크 멤버들과의 유쾌한 만남

에이핑크 완전체 컴백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윤보미는 대만 공연장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만났습니다. 박초롱은 윤보미의 유튜브 활동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언급하며, 2024년에는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멤버 김남주는 윤보미를 놀리며 웃음을 자아냈지만,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했습니다.

 

 

 

 

대만 숙소에서의 소소한 일상과 건강 관리

대만 숙소에서 윤보미는 공연 전 야식을 즐기며, '환승연애'를 시청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또한, 32세인 그녀는 오메가3, 비타민C, D, 아연, 케르타민 등 다양한 영양제를 챙겨 먹으며 건강 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식사 중간에 약을 섭취하여 포만감을 느끼고, 염증을 줄여주는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섭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윤보미, 2024년을 돌아보며 느낀 감정들

영상을 마무리하며 윤보미는 2024년에 겪었던 다양한 감정들을 이야기했습니다. 불안, 기쁨, 걱정, 감사 등 다채로운 감정들을 느끼며, 무난함이 최고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롤러코스터 같았던 2024년을 회상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9년 열애 끝, 라도와 결혼 발표

한편, 윤보미는 2023년 12월 프로듀서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두 사람은 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열애를 이어왔으며, 곧 부부의 연을 맺게 됩니다. 팬들은 윤보미의 결혼 소식에 축하와 응원을 보내며, 그녀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핵심만 콕!

윤보미는 2024년을 돌아보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다이어트 중 먹방에 대한 자존심을 드러내고, 에이핑크 멤버들과의 유쾌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건강 관리에 힘쓰는 모습과 9년 열애 끝에 라도와 결혼을 발표한 소식까지, 윤보미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윤보미는 2024년을 어떻게 평가했나요?

A.윤보미는 2024년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하며, 다양한 감정을 느끼며 보낸 한 해였다고 밝혔습니다.

 

Q.윤보미가 먹방 유튜버로서 자존심이 상한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다이어트 중 위가 줄어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잘 먹지 못하게 되면서 먹방 자격이 없다고 표현했습니다.

 

Q.윤보미는 누구와 결혼을 발표했나요?

A.프로듀서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2023년 12월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반응형